Slow Turning Starting Motor
슬로우 터닝 시동모터는 엔진 시동시 연소실에 잔류된 물, 윤활유, 연료 등으로 인한 엔진 부품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슬로우 터닝 장치는 낮은 압력의 압축 공기를 공급하여 낮은 RPM으로 엔진을 가동시켜서 유체를 연소실 밖으로 내 보냅니다. RPM이 적정 수준에 도달하면 시동 모터가 높은 압력의 압축공기를 공급하면서 엔진을 시동시킵니다.
01
레귤레이터에 장착된
압력게이지를 통해 공급압력을
쉽게 제어 가능
02
회전속도를 제어하기 위해
별도의 추가 프로그램이나
컨트롤러 필요없음
SM Slow Turning Specification
Model | Max.output power (kW) | Max.output torque (Nm) | Max. working pressure(bar) | Speed at max. power (rpm) | Maximum speed (rpm) | Net weight (kg) |
SM07-Slow Turning | 18.26 | 293.7 | 9 | 1604 | 3377 | 27 |
SM10-Slow Turning | 36.28 | 428.3 | 10 | 1818 | 3710 | 44 |
SM Application Range of Engines
Engine Displacement(Liter) | Model |
20~70 | SM07-Y/P |
70~80 | SM07-Y/P SM10-V |
80~150 | SM10-V |
Engine Power(Kw) | Model |
500~1200 | SM07-Y/P |
1200~1600 | SM07-Y/P SM10-V |
1200~2500 | SM10-V |
SM Application Models of Engines
Hyundai Himsen Engines | Model |
H17/28 | SM07-Y |
H21/32 | SM07-Y / SM10-V |
H25/33 | SM10-V |
H22CDF | SM Slow Turning |
MAN Holeby Engines | Model |
L21/31 | SM07-P |
L23/30 | SM10-V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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